질문 수치해석 화목 9시분반 정재준교수님 수업들으시으분?? 우유딸기 2017.06.13. 23:55 374 1 제가 몸이 안좋아서 오늘 수업을 못갔는데 혹시 오늘 머 말씀하신거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닉네임네 17.06.14. 00:52 오늘은 질의응답 시간이어서 3명왓고 질문없어서 바로가셨어요 0 0 닉네임네 댓글 내용 복사 오늘은 질의응답 시간이어서 3명왓고 질문없어서 바로가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닉네임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