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ㄱㅈㅇ교수님 재무회계
나무아미타불
- 2017.06.14. 10:48
- 825
부분점수 있나요..? 다맞아야 점수 부여되는건가용
권한이 없습니다.
있을껄요..?
0
0
그린티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린티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린티라떼
감사합니다!!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분점수가 말이 부분점수지 계정과목을 잘못쓴다던가 하면 부분점수 없고, 아주 작은 실수 깉은 거 있을때 한 일 이점 주셔요 거의 없다고 보심이...
0
0
RE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나다
헐.. 정말인가요?? 20점중에 1,2점이면..ㅠ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그 1,2점도 거의 다맞아야준다는...
0
0
RE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나다
숫자 약간 틀린건 괜찮나요??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분점수 거의 없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제가 시험지 확인하러 갔을 때 답만 보시더라구요 과정은 하나도 맞다고 안하시더군요..
0
0
WORLDRECO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ORLDREC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ORLDRECORD
하..네 알겠습니다ㅠㅠ
0
1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