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하계집중근로전화오신분
제비
- 2017.06.14. 13:59
- 1340
하계집중근로전화오신분있나요??
금욜까지발표기간인데잠잠하네요ㅠ
금욜까지발표기간인데잠잠하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장학재단 홈페이지에는 근로기관 떴습니다!
0
0
쉴틈없이달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쉴틈없이달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쉴틈없이달리자
어느 메뉴에서 볼 수 있나요??ㅠㅠ
0
0
ㅇㅎ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ㅎ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ㅎㅇ
한국장학재단 근로학생 선발현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0
0
쉴틈없이달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쉴틈없이달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떴나요 아님 몇일됬나요?
0
0
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비
어제 올라왔어요~!
0
0
쉴틈없이달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쉴틈없이달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쉴틈없이달리자
밑 댓글과 마찬가지고 선발현황조회에 선발정보가 없다고 뜨면 탈락인건가요? ㅠ
0
0
클린앤클리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클린앤클리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린앤클리어
정확한 문의는 학생과에 연락해보시는게 빠를거 같습니다!
0
0
쉴틈없이달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쉴틈없이달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발현황조회에 근로장학 선발정보가 없습니다.
면 탈락인가요 ㅠ
면 탈락인가요 ㅠ
0
0
아귀찮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귀찮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귀찮아
정확한 문의는 학생과에 연락해보시는게 빠를거 같습니다!
0
0
쉴틈없이달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쉴틈없이달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