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마음을 움직이는 경제학 시험
콩양갱
- 2017.06.14. 19:56
- 922
불포화성 문제 옳은거 고르는거였어요 아님 옳지 않은거 고르는거였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옳지않은거여
0
0
사랏스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랏스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랏스톤
뭐하셨어여??
0
0
콩양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양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랏스톤
지름길했는데 잘모르겠어요
0
0
사랏스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랏스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보다 어렵지 않았어요?ㅜㅜ
0
0
유성매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성매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성매직
어려웠어요ㅜㅜ 님은 저거 답 뭐하셨어요??
0
0
콩양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양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객관식 보기 뭐뭐있었나요 ?
0
0
겸딩겸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딩겸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딩겸딩
제 기억으로는
1번이 공기오염이 높은 도시는 인구가 적다?? 뭐 이런거랑
2번이 지름길은 가장 빠른 길을 택한다
3번이 기억 안나고,,, 근데 이건 딱봐도 맞는거였음
4번이 배가 불러서 뷔페에서 그만 먹었다
이거 였어용 저는 4번함
1번이 공기오염이 높은 도시는 인구가 적다?? 뭐 이런거랑
2번이 지름길은 가장 빠른 길을 택한다
3번이 기억 안나고,,, 근데 이건 딱봐도 맞는거였음
4번이 배가 불러서 뷔페에서 그만 먹었다
이거 였어용 저는 4번함
2
0
콩양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양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름길 아니었던거 같은데.. 아닌가 1번2번은 아니었던거같아요
0
0
하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순서 다 다르구나... 저는 4번이 공기오염이었어요 답 공기오염아닌가...ㅜㅜ
0
0
하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핳
답이 다 다르네요... 멘붕
0
0
콩양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양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오염했는데 생각해보니 지름길같네요불포화성이 다다익선이라는 거랑 비슷한 뜻인데 공기오염이 높으면 인구가 적다는건 다시말하면 인구가 많은게 오염이 적다=다다익선 지름길은 많은게아니고 가장 빠른길이니까 어찌보면 가장 적은거라고 볼수있고 답인것같네여
0
0
겸딩겸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딩겸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배부르면 그만먹는다했어요 ... 불포화성에따르면 뷔페에서 계속계속 먹어야하는거아닌가요 ㅠㅠ
0
0
봄여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여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교수님이 불포화성 설명하실때 밥 계속 먹는거 예시 들면서 설명하셨는데.. 뷔페가 정답이 아닐까요?
0
0
하요타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요타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요타요
그쵸?? 저도 그거 생각나서 그거했는데 다른 보기가 너무 헷갈려서... 막 그거 말씀하시면서 이런건 불포화성에 안맞는다고 그러신거같은데
0
0
콩양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양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