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기활 월요일 3시 보안 분반 과제가 5단원부터가 맞나요? 라임오렌지나무 2017.06.16. 21:14 302 1 중간 고사 때 5단원 했던 것 같은데.. 과제는 5단원부터라고 되어 있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왕크 17.06.17. 14:20 지난 번에 4단원 까지 했어요 혹시 범위 끝이 어딘가요?? 수업을 잘안들어서.. 0 0 왕크 댓글 내용 복사 지난 번에 4단원 까지 했어요 혹시 범위 끝이 어딘가요?? 수업을 잘안들어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왕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