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민노총이 왜 캠퍼스에 얼쩡거리나?
토끼가누우면눔바니
- 2017.06.17. 02:06
- 2217
문재인 당선전에만 해도 그나마 적게 보였는데
당선되고 나서 더 심해졌네요
뭐 교문 앞에서 최저임금 시위하는건 그럴 수 있다고 칩시다
그런데 왜 넉터까지와서 스피커 빵빵하게 틀어놓고 깽판칩니까?
도서관가는데 무슨 공연하는줄 알았습니다
플랜카드에 총장물러나라 해놨던데 도대체 민노총에서 나설 사안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대학가에서 좀 사라져줬으면 좋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