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5일에 친 이성란교수님 중국어시험 꽃가루 2017.06.17. 16:56 406 2 뒷페이지 문장들 간체자로만 적는거 맞았나요? 병음 없이..ㅠ 너무 정신없이 쳤더니 갑자기 기억이 안 나서 걱정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남산자 17.06.17. 17:07 뒤페이지는 간체자로만 적는거맞습니다 듣기문제는 간체자 또는 병음으로 적으라 하셨지만 1 0 부남산자 댓글 내용 복사 뒤페이지는 간체자로만 적는거맞습니다 듣기문제는 간체자 또는 병음으로 적으라 하셨지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남산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꽃가루 글쓴이 17.06.17. 17:08 부남산자 감사합니다! 꼭 시험때마다 긴장해서 끝나고 나면 신경이 쓰여요ㅠ 0 0 꽃가루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꼭 시험때마다 긴장해서 끝나고 나면 신경이 쓰여요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꽃가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