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프리미어 장학생이신분? 물어볼게 있어서요ㅠㅠ
김이름
- 2017.06.17. 19:08
- 2020
제가 저번학기 성적이 3.5가 안됐었구 휴학한 뒤에 지금 복학한 상태인데요 이번학기 3.5넘으면 장학금 받을 수 있나요?
제가 16학번인데 작년에 봤을 때 장학금 계속지급 기준이 성적 1번 미달하면 장학금 지급 유예이고 2번 연속 미달하면 영구탈락으로 적혀있었거든요 제가 맞게 기억하는건가 모르겠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학기부터 다시 장학생되는거에요 이번학기엔 학업장려금 못받구요
0
0
메타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타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타콘
아 이번학기에는 못받는건가요 ㅋ큐ㅠ 답변 감사합니다..
0
0
김이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이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실패하면 다음학기 장학금 못받고 그 학기 3.5넘어야 다시 시작되는걸로 알고있
0
0
니가가라카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가가라카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