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첫수업 라피키 2017.06.17. 20:05 1423 3 이번에 창 글 듣는데요 계절 첫수업에 빠지면 수업이나 성적에 많이 지장이 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안녕? 17.06.17. 20:30 그렇죠 0 0 안녕? 댓글 내용 복사 그렇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987654321 17.06.17. 22:01 네 0 0 987654321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9876543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라피키 글쓴이 17.06.17. 22:22 네 감사함미다... 0 0 라피키 댓글 내용 복사 네 감사함미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라피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