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계과 마이크로나노 ㅇㄷㄱ교수님 시험 어떤식으로 나오나요?
달빛요정역전
- 2017.06.18. 12:48
- 752
이번 기말에 나노파트 시험이거든요
공부는 하고있는데 내일 당장 시험이라 어떤식으로 나올지 막막하네요
수업시간에는 용어가 중요하다고 말씀하시긴 했는데..
화학식이나 그런게 나올런지ㅠ
혹시 족보 있으신분 계시면 도와주세요ㅜㅜ
공부는 하고있는데 내일 당장 시험이라 어떤식으로 나올지 막막하네요
수업시간에는 용어가 중요하다고 말씀하시긴 했는데..
화학식이나 그런게 나올런지ㅠ
혹시 족보 있으신분 계시면 도와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족보는 있는데 필요없고요. 걍 전부 다 외우면 됩니다. 중간고사때 ㅇㄷㄱ 교수님 시험쳤었습니다. 전부 다 나옵니다.
0
0
일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련
양이 적지않던데 큰일이네요ㅋㅋㅋ
0
0
달빛요정역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빛요정역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습문제 많이나옴
0
0
자전거같이탈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전거같이탈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같이탈래?
연습문제요? 어떤 연습문제 말씀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수업은 프린트물로 진행하시는데
수업은 프린트물로 진행하시는데
0
0
달빛요정역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빛요정역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빛요정역전
ㅋㅋㅋ책있는과목은 거의 연습문제에서 내셔서요 마이크로는 안들어서 모르겠네용
0
0
자전거같이탈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전거같이탈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이없는데 책에서 문제 어떻게ㅈ내죠?ㅋㅋㅋ
0
0
일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어렵네요 ㅋㅋㅋ 외워도 끝이없엉
0
0
금나와라뚝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나와라뚝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