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방학식???? 진짜있는건가요?????

ㅁㄴㄹㄹㄷ
  • 2017.06.18. 20:03
  • 3700
성적열람 못하는것도 진짜인가요??? 왜 저희과는 안알려준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로 몇시까지 가야하는지 아시는분 쫌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gifkkkk 17.06.18. 20:05
진짜임 안가면 성적열람불가 같은 불이익 있어요
3 2
ㅁㄴㄹㄹㄷ 글쓴이 17.06.18. 20:07
gifkkkk
망했네여ㅠㅠㅠ 대학에서도 그런거 있을줄이야ㅠㅠㅠㅠㅠㅠ 하긴 방학이 기니까요....
0 0
gifkkkk 17.06.18. 20:09
ㅁㄴㄹㄹㄷ
총장님 말씀도 있어요....ㅠㅠ지루해죽습니다
0 0
ㅁㄴㄹㄹㄷ 글쓴이 17.06.18. 20:10
gifkkkk
그럼제발 어디서 언제 몇시에하는지좀 알려주세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gifkkkk 17.06.18. 20:10
ㅁㄴㄹㄹㄷ
아마 공지뜰거에요 학생지원시스템 공지 보시면 될듯
0 0
유쾌한고사리풀 17.06.18. 20:10
21일 10시 대운동장으로 오시면 돼요
0 0
ㅁㄴㄹㄹㄷ 글쓴이 17.06.18. 20:12
유쾌한고사리풀
감사합니다!! 대운동장이 혹시 넉터??????
0 0
하앍하앍하앍 17.06.18. 20:16
ㅁㄴㄹㄹㄷ
대운동장은 경암체육관 옆에있는 곳입니다.
1 0
뿌잉클뿌잉 17.06.18. 20:24
ㅁㄴㄹㄹㄷ
입학식 했던 곳이요~!!
0 0
ㅁㄴㄹㄹㄷ 글쓴이 17.06.18. 20:28
뿌잉클뿌잉
입학식을 안가가지구ㅠㅠㅠㅠㅠ 경암체육관이면.. 거의 꼭대기 아닌가요ㅠㅠㅠㅠ배려심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네여ㅜㅜㅜㅜㅜㅠㅠㅠ 날도더운데ㅠㅠㅠ 무튼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못알아보겠지만 방학식때봬용
0 0
뿌잉클뿌잉 17.06.18. 21:11
ㅁㄴㄹㄹㄷ
서로 알아보면 인사해요~ ㅋㅋㅋㅋㅋ
0 0
사천짜장 17.06.18. 20:10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ischium 17.06.18. 20:13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0 0
HPNOTIQ 17.06.18. 20:17
힝 기여어..ㅠㅠㅠㅠㅠ
0 0
., 17.06.18. 20:21
하... 올해도 방학식가야되네
0 0
라이언은사자 17.06.18. 20:26
올해는 가지말까 후......
0 0
해모수보컬 17.06.18. 20:29
근데 방학식 하고 며칠 지나면 성적 풀려요 너무 걱정 ㄴㄴ
썬크림 잔뜩 바르고 가세요 작년에 여름방학식 하다가 열사병 걸릴 뻔
0 0
ㅁㄴㄹㄹㄷ 글쓴이 17.06.18. 20:36
해모수보컬
그럼 안가도 상관없는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화요일에 셤끝나서 담날까지 푹잘라고했는데ㅠㅠㅠㅠㅠㅠ
0 0
해모수보컬 17.06.18. 20:37
ㅁㄴㄹㄹㄷ
아 근데 이거 물어보시는 거 보면 1학년이구나 1학년은 필참이에욥.....
0 0
., 17.06.18. 20:39
ㅁㄴㄹㄹㄷ
안가도되기는한데 1학년이시면 눈치보이실수도...ㅎ
0 0
ㅁㄴㄹㄹㄷ 글쓴이 17.06.18. 20:41
.,
ㄷㄷ 가야겠네요.. 순버타구 가야겠어요ㅠㅠ 버스가 터지지않을까 걱정이네여ㅠㅠ 그럼 저희 방학식때봬요!!
0 0
하앍하앍하앍 17.06.18. 20:47
교가 재창때 립싱크하다 걸리면 큰일 나는데 교가 외우고 가세요
0 0
ㅁㄴㄹㄹㄷ 글쓴이 17.06.18. 20:50
하앍하앍하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를 누가믿나여 제가 멍청이도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하앍하앍하앍 17.06.18. 21:20
ㅁㄴㄹㄹㄷ
??? 저 그래서 교가 외웠는데요
금정산 산기슭에 새벽벌 딱아노니
하늘도 놓ㅂ오지고 포부도 높아져라 빠라빠밤
진리와 이상으로 불타는 젊은 학도!
외!치!노니! 항문의 자~유~
이곳이 우리들의 부산대학교~
부 산 대 학 교
1 1
밤거리 17.06.19. 14:01
하앍하앍하앍
예? 중간에?
X문의 자유요?
1 0
클린앤클리어 17.06.18. 20:48
못땐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개ㅆ마이웨이 17.06.18. 20:49
세족식도 해요 1학년은 필참입니당
0 0
ferry 17.06.18. 20:50
대학교 방학식 때는 격식있게 캐주얼정장 입고 가셔야해요.
0 0
113331 17.06.18. 20:50
딱봐도 컨셉인데 어그로 끌리지 맙시다
0 0
best ., 17.06.18. 21:16
113331
님이 세상에서 제일 노잼인거같아요...
5 0
아키텍트 17.06.18. 21:10
서 있는거 너무 힘듦 . 마지막에 경품 추첨이 뭐라고ㅠ
1 0
ㅁㄴㄹㄹㄷ 글쓴이 17.06.18. 21:14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렇게 댓글 많이 달아주실줄 몰랐어요~~~ 장난도 몇개 보이는것같은뎈ㅋㅋㅋㅋ 암튼 감사하구 담에봬욤!!
0 0
국모닝 17.06.19. 00:23
방학식 끝나고 축구하실분~~
남녀불문 환영 공은제가 들고올라감
0 0
이왕이래된거열심히 17.06.19. 17:39
요새 방학식은 그래도 캐주얼 복장으로 바껴서 괜찮은듯요.. 옛날엔 칼정장이엇다네요 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