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헌법 시험 어떠셨나요..ㅋㅋㅋㅋㅋ 웃음 밖에 안 나오네
뛰어난새콩
- 2017.06.19. 15:33
- 2999
너무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간도 ㄹㅇ
0
1
뛰어난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기말은 공부 안하긴 했지만... 찍기시험치는줄 알았습니다...
0
0
마데카솔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데카솔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알 개어렵 ㅇㅈ
0
0
미미미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미미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개 ㅇㅈ
0
0
단아한거짓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아한거짓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틀린거 고르라는데 다 맞는게 왜이리 많은지ㅋㅋㅋ
0
1
도토도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토도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보다 더 어려웠던듯 하네요...
0
0
콩쥐팥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쥐팥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콩쥐팥쥐
맞아요중간보다 어렵...
0
0
마데카솔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데카솔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답이 없는거 같았어욬ㅋㅋㅋㅋㅋ
중간고사는 어렵긴해도 괜찮았는데 아예 답이 안보였어요...
중간고사는 어렵긴해도 괜찮았는데 아예 답이 안보였어요...
0
0
dnelan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nelan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nelanal
ㅋㅋㅋㅋㅋㅋ맞아요 진짜 동감이요
0
0
마데카솔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데카솔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말인지 못알아듣겠더라구요....
0
0
ryqnist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yqnist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