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근처에 눈썹정리 해주는곳 추천좀해주세요 !
마음속자명고
- 2017.06.19. 22:05
- 2536
친구가 처음에 한번 틀잡을때는 돈주고받는게 좋다고 하는데 어디서하는지 잘몰라서요 검색해보니깐 미용실이나 왁싱점 가라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혹시 가격같은 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역 2번출구에 빅토리아 뷰티바있어요 ㅎㅎ2만원입니당
0
0
so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om
감사합니다^^
0
0
마음속자명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음속자명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네피트 브로우바 비싸지만 돈값 한다던데 한번 알아보세요
1
0
밍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밍그리
진짜 맞아요!!! 그리고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 안에 있는데 언니들 진짜 잘해주세요!! 모양도 잘잡아줘요!!!! 진짜 브로우바 여러군데 가봤는데 거기가 제일 좋은듯!!! 강남 에스쁘아에서도 받아보고 햿눈데 센텀 베네피트가 제일 좋아요!!!!
0
0
헤헤헤헤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헤헤헤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밍그리
여기도 한번생각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
0
0
마음속자명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음속자명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빅토리아뷰티바 좋아요~
0
0
냠얌냠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냠얌냠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냠얌냠얌
좋은 정보감사해요ㅎ
0
0
마음속자명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음속자명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