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자과 정ㅇㅇ교수님 수치해석 성적 잘 주시나요??
hold
- 2017.06.21. 02:12
- 903
걍 떤져뿔라는데
70%채워서 B주시면 밤새보려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자과 성적 채워 주시는분이 있나요??ㅋㅋㅋ
0
0
11333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333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3331
ㅠㅠ..그렇기야 하지만...ㅠㅠ... 하...정말 하기싫네요..ㅠㅠ..
0
0
ho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채워주시는분이 없...
0
0
surge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rge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도 잘모르시나요....
0
0
끼얏호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끼얏호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