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계절 6학점 가능할까요?
현실남매
- 2017.06.21. 03:20
- 1925
통학러인데 남자친구 얼굴도 볼겸 학교는 와야할것 같고
딱히 계절 안들으면 할것도 없어서 6학점 신청해놨는데 매우 고민되네요..
오늘까지 전액환불기간이라..ㅎㅎ
한과목만 듣자니 100퍼 자체휴강할것 같아서ㅠㅠ
풀로 들어보신 분들 어떠신가요? 6시간 수업이면 거의 고등학생인데..어후..
딱히 계절 안들으면 할것도 없어서 6학점 신청해놨는데 매우 고민되네요..
오늘까지 전액환불기간이라..ㅎㅎ
한과목만 듣자니 100퍼 자체휴강할것 같아서ㅠㅠ
풀로 들어보신 분들 어떠신가요? 6시간 수업이면 거의 고등학생인데..어후..
권한이 없습니다.
지루해요
0
0
예쁜나이스물다섯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나이스물다섯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틸수있겠죠!
0
0
먼데이키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먼데이키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보단 질이죠... 학점 생각하세용
0
0
hy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y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간 들으면 제법 고생이긴 합니다. 말씀하신대로, 복습 조금만 해도 완전 고등학생됩니다. 다만 그 보상이 굉장히 꿀같죠. A+ 두 과목 받으면 성취감 폭발합니다.
0
0
anonymuo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uo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6학점듣고 마지막 기말시험 목욜치고 다음주 월욜 군입대했었는데 충분히 가능합니다
0
0
깕꿇낉껞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깕꿇낉껞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