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대생이 한국사공부할때!!!
태박
- 2017.06.21. 08:42
- 1383
진짜 처음 한국사하는데 추천하는 방법이나 책있으면 알려주세욤
권한이 없습니다.
큰별쌤 한국사 인강보세요
1
0
예쁜나이스물다섯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나이스물다섯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민석 쌤 추천요! 톤도 부드럽고 tv에 자주 나오시다보니 익숙해서 집중이 잘됩니다
0
0
시험꺼져주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꺼져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 따려고 하세요? 그럼 큰별한국사(최태성) 추천해요. 전에 ebs에서 약 80강으로 부담스러웠는데 요새는 이투스에서 고급 40강 정도에 무료로 들을 수 있어 좋아요. 따뜻한 말도 많이 해 주시고ㅋㅋ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독학했는데 어차피 문제집 뱅크 형식 이었나? 시험만 생각하면 기출문제 풀이집사서 기술문제풀고 모르는거 찾아보는게 성적은 젤 빨리올라요( 4년내의 시험문제에서 60퍼 내는 식이었던걸로 알아서.. 신 유형은 보기 변경시킨 경우도 많아서)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큰별쌤이요 ㅋㅋ 공대생이라서 역사에 무지한데 그거 들으면 예전 생각도 나면서 재밌게 공부할 수 있어요 ㅋㅋ
0
0
dlddldldldsd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lddldldldsd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별쌤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태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별쌤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태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별쌤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태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