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방금 순버에서 카드지갑 주웟습니다
들을수없음다
- 2017.06.21. 11:51
- 513
민증잇네요 96년생 김xx
학교내에선 처음 주웟는데 이거 어케하는게 좋나요 집가는길이라 2사 앞인데..
학교내에선 처음 주웟는데 이거 어케하는게 좋나요 집가는길이라 2사 앞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갈색이면 제꺼같은데ㅠㅠㅠㅠ 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ㅠㅠ
0
0
으이이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이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리셨나요ㅠㅠㅠㅠ
0
0
으이이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이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보시면 쪽지 좀 보내주실 수 있나요?ㅠㅠ
0
0
으이이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이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