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빨간조끼 아저씨 대신 전해드립니다.
- 2017.06.21. 23:35
- 6553
얼마전 오랫동안 화제글에 올라가있던 그 빨간조끼 아저씨 아직 기억하시나요?
제가 우연찮게 그 아저씨와 종종 얘기를 하고 지내는데 매번 장사 안된다던 아저씨가
요즘은 잘팔린다며 저에게 자랑을 하셨습니다. 이유를 생각해보니 학교 커뮤니티에 아저씨에 대한 글들이
올라와서 그런거 같았고 그 얘기를 아저씨께 해드렸습니다. 그러자 아저씨는 무척 기뻐하시며
그 글을 올린 분과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부산대 학우분께 큰 감사함을 전해달라고
부탁하셔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방학때에도 계속 장사하시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서 잡지 한두권씩 사주시고 종종 말동무도 해주시면 또한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헌혈의 집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방학 보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빠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쟈나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어어어어어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인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요타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보느기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સોને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사러 가봐야겠어요 주말도 하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쀼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hsjw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c가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373928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이플스토리비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키텍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키텍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fkk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쿠키몬스터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ㅎㅎㅎ헣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m224sk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