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토익스피킹 해보신 분 계신가요? qzxcweg12 2017.06.22. 00:21 791 2 .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금나와라뚝딱 17.06.22. 01:33 회화 학원다니시는게.. 0 0 금나와라뚝딱 댓글 내용 복사 회화 학원다니시는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금나와라뚝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불친절한닭 17.06.22. 20:41 토익 그정도 나오시고 우리대학오실 영어등급 정도 되시면 레벨6은 나오는 것 같던데.....ㅎㅎ 0 0 불친절한닭 댓글 내용 복사 토익 그정도 나오시고 우리대학오실 영어등급 정도 되시면 레벨6은 나오는 것 같던데.....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불친절한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