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직 시험안끝난 분? (시간연장;;)
- 2017.06.22. 02:29
- 6252
2분께 피자 선물?갖다드릴게요...
저는 그냥 부대다니다 관두고
피자집하는 아재입니다...ㅋㅋ
(단, 부산대 안이시거나 근처 사셔야하고
광고 아니니 어느피자집인지 알수없는
박스로 갑니당..)
흠....3시까지 기다리다 가려고했는데;;;
아무도없으셔서 30분연장할게요ㅜㅋㅋ
시험끝난분도 좋으니 2분 기다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iningSt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배들을 위하는 마음 참 아름답습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iningSt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디아디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iningSt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디아디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fjaerif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승전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디아디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의력대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iningSt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의력대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의력대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날이올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루꾸루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승전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인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fghhhgf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