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초과학기 학점신청 Questions 2017.06.22. 03:13 1038 1 딱 1학점 남았는데 1학점만 신청해도 되는건지요 3학점 단위로 신청해야하나요 아니면 등록금만 3학점 단위로 차이가 있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차돌이 17.06.22. 09:11 등록금만요 ㅋㅋ 0 0 차돌이 댓글 내용 복사 등록금만요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차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