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치려는데 한달이면 가능할까요??
콩쥐팥쥐
- 2017.06.22. 08:06
- 2973
8월에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쳐보려고 하는데
지금부터 인강 들으면 한달만에 고급 딸 수 있을 정도로 할 수 있을까요??
세세한 부분은 모르는데 큰 흐름정도는 알고있는 수준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 가능해요 ㅎㅎ충분해요
0
0
콩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콩냥
흐름 아시면 인강 안듣고도 가능합니당!!
0
0
콩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1때 일주일동안 기출 4번풀고 1급 붙음
0
0
띠요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띠요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방학때 일주일컷 했네요
0
0
전멸의오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멸의오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주안에 인강다보고 혼자 공부했는데 2급땃었요 딱 든생각이 기출을 풀어야 한다 이거였음 이번엔 기출풀고 1급 노리고있어요
0
0
꿈꾸는라디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꾸는라디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왜들어요 ㅋㅋ 책으로 독학해도 2주안에 따요
0
0
개ㅆ마이웨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ㅆ마이웨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름만 아는 상태에서 요약 정리된 책 3일보고 들어가니 2급은 되더라구요. 한달이면 충분하실 것 같아요.
0
0
대대대대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대대대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빡세게 1주일이면 충분합니다
0
0
i알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알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은 시간 아깝고 대충 해도 2주면 돼요ㅋㅋ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출문제집 사서 풀면서 준비해야겠네요~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0
0
콩쥐팥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쥐팥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