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화학 1시수업 김인실교수님 오늘 수업 뭐하셨나요?ㅜㅜㅜㅜㅜ
별처럼빛나는달
- 2017.06.22. 13:59
- 596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 하고 있어요 진도나가고 있습니다
0
0
어머어머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머어머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어머나
혹시 출석도 다 하셨나요?
0
0
별처럼빛나는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처럼빛나는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처럼빛나는달
시작할 때 했습니다
0
0
어머어머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머어머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어머나
ㅎ혹시 교재가 수강편람에 적혀있던 줌달일반화학 9판 맞나요??ㅠㅠ
0
0
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리
줌달 9판 맞아요
0
0
어머어머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머어머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어머나
감사합니다 ㅎㅎ
0
0
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어머나
감사합니다 ㅎㅎ
0
0
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ㅜㅜ
0
0
별처럼빛나는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처럼빛나는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