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cpa 경영학 상법 정부회계 질문좀 드려봐요..!
닮은살걀
- 2017.06.22. 14:43
- 802
경영학 상법은 단과반 만들을까요 객관식 반만 들을까요 아님 다 들을까요?
그러니까 제말은..혼자 복습하는 시간 대신 그냥 단과 객관식 강의를 다 듣는게 낫나요? 아님 단과나 객관식하나만 듣고 혼자 복습을 할까요?
사실 복습하는데 시간이 강의듣는시간보다 그렇게 빠르지가 안더라구요 세법이나 회계나 재무관리 등 해보니깐..경영 상법도 그럴까요...?
그리고 보통 정부회계는 언제 쯤하나요?
그러니까 제말은..혼자 복습하는 시간 대신 그냥 단과 객관식 강의를 다 듣는게 낫나요? 아님 단과나 객관식하나만 듣고 혼자 복습을 할까요?
사실 복습하는데 시간이 강의듣는시간보다 그렇게 빠르지가 안더라구요 세법이나 회계나 재무관리 등 해보니깐..경영 상법도 그럴까요...?
그리고 보통 정부회계는 언제 쯤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장전동자취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자취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동자취러
상법 경영학 둘다 객관식만 듣는걸 추천하시나요??
0
0
닮은살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닮은살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닮은살걀
아녀 상법은 기본강의 들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0
0
장전동자취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자취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법도 단과 듣고 객관식 책 사서 혼자 공부했습니당
합격은 못했지만 일반 경영학 상법은 합평이랑 비슷하게 나왔는데 제 생각엔 그냥 경영학도 객관식만 듣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정부회계는 1월인가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각 학원에서 촬영해서 올리기 시작할 때 쯤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