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밍그리
- 2017.06.22. 21:22
- 1468
-
권한이 없습니다.
원론투보세염
0
0
야끼니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끼니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끼니꾸
책만 봐도 될까요? 경제학 용어조차 머릿속에 남아있지 않아서..
0
0
밍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밍그리
책보고 이해하면되죵 인강까지는 시간낭비같아여
0
0
야끼니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끼니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끼니꾸
아ㅎㅎ 감사합니다!
0
0
밍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수업 복습하기도 바빠서 인강은 들으실 시간이 없을겁니다.
물론 계절수업 끝나고 난 다음에 인강을 들으신다면 괜찮구요.
그리고 계절수업은 예습할 시간 확보보다는 복습에 온전한 시간을 쏟으시는게 시험을 더 잘 치실 수 있을거에요.
물론 계절수업 끝나고 난 다음에 인강을 들으신다면 괜찮구요.
그리고 계절수업은 예습할 시간 확보보다는 복습에 온전한 시간을 쏟으시는게 시험을 더 잘 치실 수 있을거에요.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A
감사합니다!
0
0
밍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