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장전역에서 고양이 발견하고 보호 중....입니다.
커피빌리지
- 2017.06.23. 02:53
- 4337
대처 방법을 알고 계신분들 좀 알려주세요...
일단 밥이랑 물 정도만 줬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포인핸드 어플에 올리세엽
0
0
lllllllllll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lllllllllllll
네 안그래도 제가 잘 못해서 밑에 분이 많이 도와주셔서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0
0
커피빌리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빌리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묘보호소는 위험해요ㅜㅜ 공고기간 지나면 안락사되어서.. 임시보호해줄 분을 찾는게 좋을 것 같아요!!
0
0
ananananan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anananan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nananananna
무작정...보호소를 보내기도 애매하네요...
0
0
커피빌리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빌리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 화장실이랑 모래 꼭 있어야하는데 구비되어있는가요?? 임시로 넓은 박스에 마트가면 고양이 모래 팔거든요 그거라도 채워넣으면 어떨까요?
1
0
ananananan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anananan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nananananna
관심 많이 가져주시고 직접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커피빌리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빌리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 너무 이쁜데ㅠㅠ 주인분 꼭 찾았으면 좋겠네요ㅠㅠ
0
0
wbwbw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bwbw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bwbwb
사람 너무 잘 따르고 개인지 고양이인지도 잘 모를 정도로 이쁘고 말 잘듣네요...주인분이 애타게 찾고 계신건 아닌지.... 빨리 주인 찾아가야할텐데요 ㅠ
1
0
커피빌리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빌리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얘 몇번 봤는데 사람지나가면 먀옹~ 하면서 애교부리길래 이뻐해줌 ㅎㅎ
0
0
9월13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월13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인 찾았나요
0
0
맛있는딸기케이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맛있는딸기케이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있는딸기케이크
아직 못찾았어요~지금 임보하시는 분이 계속 보호하고 계셔요
0
0
ananananan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anananan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