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 날씨에 사진찍으러 다니면
뺙뺙이
- 2017.06.23. 13:36
- 1026
죽겠죠...?카메라들고 사진찍으러 다니는게 취민데 요새 날이 너무 더워서 갈 엄두가 안나네여ㅠㅠ너무 덥지 않은 사진 찍을 만한 곳이 있을까요?땡볕만 아니면 괜찮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사진찍으로나왓는데 죽을맛이네요..
0
0
사진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진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이
닉행일치ㅋㅋ
0
0
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동백섬, 달맞이 쪽이 괜찮았던 것 같은데 그래더 덥기는 할거 같아요ㅋㅋ
0
0
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가 늦게 져서 골든타임이 늘어나서 사진찍기 좋아요
0
0
개빡도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빡도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