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 근처에 캡사이신 소스 파는곳 있을까요?
냐냐냐
- 2017.06.23. 21:25
- 1313
마트에도 안보이는것 같아서...ㅠㅜ
근처에 파는 가게 아시는분 계시나요?
근처에 파는 가게 아시는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역에서 위로 올라가면 있는 롯데마트엔 팔아용~
1
0
15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11
감사합니다!! 저번에 갔을때 못찾았나봐요...ㅋㅋ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냐냐냐
맞은편으로 자리 옮겼더라고요! 항상 가던 자리에 없어서 없는줄 알았는데 바로 뒤에 있었어요
1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ㅠㅜ감동... 이제 매운음식 매일 먹을수 있겠네요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냐냐냐
어제 갔었는데 잇더라구용 ㅎㅎ 다시한번가보세요!!
1
0
15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캡사이신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나요? 저는 청양고추 많이 넣은 것 같은 매운 맛을 기대하고 샀었는데 생각했던 매운 맛은 안 느껴지더니 그냥 통증만 있더라고요. 그러고는 실망해서 냉장고에 박아논 상태예요.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name17
원래 맛있게 매운 집은 다른 방법으로 맛 내고 드럽게 맵기만 한 집이 캡사이신 많이 쓴대요ㅋㅋ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그 다른 방법이 뭘까요ㅠㅜㅠ맛있게 매운건 집에서 해먹으려해도 레시피를 모르겠네요ㅠ
0
0
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