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진리관 2학기 입사신청은 언제하나요??
드드드드드들
- 2017.06.24. 01:40
- 707
생활원 홈피에 들어가서 눈씻고찾아봐도 안보이고..
지금은 통학중인데 2학기땐 긱사쓰고싶거든요ㅠㅠ
언제부터 신청가능한가요?
지금은 통학중인데 2학기땐 긱사쓰고싶거든요ㅠㅠ
언제부터 신청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