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아이팟셔플 써보신분들께 질문있습니다
망망태
- 2017.06.24. 16:39
- 493
엠피3들 보면 버튼이 터치식이 아닌 이상 누르면 딸깍딸깍하잖아요? 옛날 폴더폰버튼처럼.
아이팟 셔플을 써보려고 하는데 그 소리가 어느정도인지 좀 알고 싶어서요.
너무 딸깎거리지는 않으면 좋겠는데, 제가 쓰던 엠피3 2개는 눌러보니 딸깎하고!!! 소리 꽤나 크네요 ㅠㅠ
도서관이나 독서실같은데서도 쓸 수도 있어서요. 폴더폰 버튼 소리정도면 괜찮을텐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