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혹시 로보랩 쓸줄아시는분있으신가요 모르스 2017.06.24. 18:43 515 2 nxt 로보랩을 쓰고있는데 도움이필요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퉱퉬퉬퉬 17.06.24. 21:42 정컴에서 레고 nxt를 수업때 쓰긴하는데... 0 0 퉱퉬퉬퉬 댓글 내용 복사 정컴에서 레고 nxt를 수업때 쓰긴하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모르스 글쓴이 17.06.24. 21:48 퉱퉬퉬퉬 제가 서브루틴을 4개정도써서 짜고있는데 어디서틀린건지 감을잡을수가없네요 도와주실수있으신가요? 0 0 모르스 댓글 내용 복사 제가 서브루틴을 4개정도써서 짜고있는데 어디서틀린건지 감을잡을수가없네요 도와주실수있으신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모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