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학실용영어 취업계
이만저만그만저만
- 2017.06.25. 19:02
- 1236
교양교육원으로 문의해야하나요 아니면 외국인 교수님한테 문의해야하나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불친절한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친절한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친절한닭
정말감사합니다!
0
0
이만저만그만저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만저만그만저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만저만그만저만
혹시 실용영어 취업계 인정받으셨나요?
0
0
cac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c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국인 교수님들 보통 교양교육원에서 시키는 대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일단은 교양교육원에 문의해보세요!
담당자는 성현경 선생님(내선3844)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