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학은 안하고 수업 신청을 안할 수 있나요??
파릇파릇무싹
- 2017.06.26. 04:09
- 1064
제가 4학년 2학기에 토익 면제분반만 남았는데요..
2학기를 휴학하면 계절학기 신청이 안된다고 해서 그러는데, 2학기 휴학은 안하는데 수강 신청을 안해도 재학 인정이 되는건가요?? ㅠㅠ
2학기를 휴학하면 계절학기 신청이 안된다고 해서 그러는데, 2학기 휴학은 안하는데 수강 신청을 안해도 재학 인정이 되는건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사무실에 물어보는게 제일 빠르고 정확할 것 같네요
0
0
광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광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 안하고 수업신청 안하면 제적처리 됩니다
0
0
Crazy포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razy포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신청학점이 있어요 .4학년 이상 아니면. 12학점이던가.. 학과마다 다르던가..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