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2시 일본어수업 교수님 말투
현실남매
- 2017.06.26. 14:29
- 902
하는거예요오~~
그래서어~~
발음이다아아~~
듣고잏는데 너무 스트레스네요 ㅠㅠ
너무 듣기 싫어하는 종류의 말투라;ㅠㅠ
말 너무 늘어뜨리시네요.. 한글자 늘어뜨리실때마다 눈꺼풀 한번더 잠기고
뭣보다 그냥 너무 듣기 싫은 말투 아 거슬려 따증나ㅠㅠㅠ
그래서어~~
발음이다아아~~
듣고잏는데 너무 스트레스네요 ㅠㅠ
너무 듣기 싫어하는 종류의 말투라;ㅠㅠ
말 너무 늘어뜨리시네요.. 한글자 늘어뜨리실때마다 눈꺼풀 한번더 잠기고
뭣보다 그냥 너무 듣기 싫은 말투 아 거슬려 따증나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