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학실용영어 면제분반 질문입니다.
mlsleep
- 2017.06.26. 22:45
- 1660
면제분반 기준이 토익 820이상이라길래 신나서 토익학원 등록했더니;; 알고보니까 2016학년도 교육과정까지만 적용되는 기준이더라구요(...;).
혹시 2017교육과정부터는 대학실용영어 면제분반이나, 대체할 수 있는 기준이 있나요?
혹시 2017교육과정부터는 대학실용영어 면제분반이나, 대체할 수 있는 기준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긴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꼬리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0
0
에스티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스티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스티벤
기간까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2018년까지 였던가?? 작년2학기때 한창 핫이슈 였으니 교양 교육원 사이트 들어가 보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0
0
긴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꼬리
감사합니다. 후딱 취소해야겠네요 ㅠ
0
0
mlslee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lslee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만 2016학년도 전에 입학하셨다면 같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