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토익학원 추천좀해주세요 (서면,부산대)
앙기모띠주는나무
- 2017.06.26. 23:21
- 2209
3학년 공대생이구요
1학년때 잠깐 공부한거 말고는 토익 공부 안해봤어요.
영어를 아예 못하진 않았어서
방학 때 욕심좀 내서 800 중반정도까지 받아보고 싶은데
혹시 정보같은거 좀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