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혹시 부산대에 야구 지금 들어갈곳도 있나요?? tamaka 2017.06.28. 13:16 839 2 동아리나 뭐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최강롯데 17.06.28. 15:18 왜 우리학교는 야구동아리가 없을까요 ㅠㅠ 0 0 최강롯데 댓글 내용 복사 왜 우리학교는 야구동아리가 없을까요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최강롯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날아랏으아앙 17.06.28. 15:29 최강롯데 조금 있지 않나요..? 화경있고...나머지는 과동아리가 대부분이지만.. 0 0 날아랏으아앙 댓글 내용 복사 조금 있지 않나요..? 화경있고...나머지는 과동아리가 대부분이지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아랏으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