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제관 10:30 프토 (김수미 교수님)
스펀지밥
- 2017.06.28. 21:20
- 466
오늘 부모님 가게에 일이 있어 출석을 못 했습니다.
혹시나 과제가 있었거나 중요한 전달사항이 있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출석하여 들으신 분들께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 부모님 가게에 일이 있어 출석을 못 했습니다.
혹시나 과제가 있었거나 중요한 전달사항이 있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출석하여 들으신 분들께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