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북문이랑 쪽문사이 원룸 하수구냄새....
쿨쿨자
- 2017.06.28. 23:30
- 1390
정말 이거 하수구냄새가 창문타고 들어오는데 미칠거같아요 저 같은 분 없나요 해결책도 없고 이건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맞아요 ㅠㅠㅠㅠ 하수구냄새 지나다닐때마다 엄청 남 ㅠㅠㅠㅠ
0
0
dia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a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 진짜 요즘 길가다가도 냄새 너무심함
0
0
쵸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쵸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구청이나 시청에서 하는 수밖에요ㅠㅠ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방에 디퓨저 놓고 해도 들어오는냄새는 어쩔수가없네요
에어컨 트는건 한계가 있고
에어컨 트는건 한계가 있고
0
0
쿨쿨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쿨쿨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