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전 신청시 학점
whgowl7875
- 2017.06.29. 16:07
- 2033
제가 부전공 했던 전공을 복수전공으로 바꾸고 싶어서 이번에 복수전공 신청을 할 생각입니다 부전공으로 들었던 과목의 학점도 전공성적에 포함되는 건가요? 아니면 본래의 전공 성적만 적어야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성적이요!
0
0
뛰어난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새콩
학점성적 보지 않나요?
0
0
whgowl787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gowl787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용 본인학과 전공성적(전공기초, 전공선택, 전공필수)합산 점수만 적으시면 되용
0
0
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고
감사합니다!
0
0
whgowl787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gowl787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