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막내가 처음 휴대폰 사고 보낸 문자

닐리맘보
  • 2017.06.29. 23:54
  • 18425
Screenshot_20170629-235106.jpg : 막내가 처음 휴대폰 사고 보낸 문자SmartSelectImage_2017-06-29-23-51-39.png : 막내가 처음 휴대폰 사고 보낸 문자SmartSelectImage_2017-06-29-23-52-01.png : 막내가 처음 휴대폰 사고 보낸 문자SmartSelectImage_2017-06-29-23-52-10.png : 막내가 처음 휴대폰 사고 보낸 문자저한테 나이차이 좀나는 막내가 있는데(동생 나이 7살)
어제 샀는데 쪼끄만 애가 문자보내는게
너무 귀여워서 올려봅니다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87
best 씨에낸 17.06.29. 23:56
으악~~~
6 0
SPACE 17.06.29. 23:57
졸귀탱
2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00
SPACE
귀엽죠ㅋㅋㅋ.
0 0
cehofficer 17.06.30. 00:00
부러워요 ㅜㅜ 귀엽다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01
cehofficer
감사합니다ㅎㅎ
0 0
ભુભુગ 17.06.30. 00:01
으악 ㅋㅋㅋㅋㅋ 너무 귀야워요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02
ભુભુગ
귀엽죠?ㅋㅋㅋ감사합니다!
0 0
12시16분 17.06.30. 00: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11
12시16분
이모티콘 누르는게 귀여워서 올렸네요ㅋㅋㅋ
0 0
0쿠키몬스터0 17.06.30. 00:06
글이랑 상관은 없는데 폰 처음사고 자동완성기능을 해제시킬줄 몰라서 과 선배한테 문자로 야라고 세번 연속으로 보낸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11
0쿠키몬스터0
저도 비슷한경험이...ㅋㅋㅋㅋㅋ
0 0
0쿠키몬스터0 17.06.30. 00:12
닐리맘보
전 제가 시트콤 주인공 된줄알았어요 .. 선배한테 바로 술먹었냐고 문자가..... ㅋㅋㅋㅋ 억장이 무너져 내리는줄알았어요
0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18
0쿠키몬스터0
순식간에 일어나서 당황하셨을듯 해요ㅋㅋㅋㅋ엇엇 하셨을듯
0 0
내앞에물병 17.06.30. 00:10
아으 귀여워 ㅠㅠ 집에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7살 꼬맹이가 맞아주면 너무 행복할것 같아요
3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11
내앞에물병
녹아요 녹아 ㅠㅠㅜㅜ
0 0
진리관 17.06.30. 00:12
하.. 너무 귀엽네요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17
진리관
감사합니다ㅎㅎ
0 0
사랑은열린문 17.06.30. 00:14
7살..이면 최소 13살차..?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20
사랑은열린문
>=15ㅠㅠ
1 0
촉촉한촠코칩 17.06.30. 00:17
내동생도 이랬었는데ㅜㅜ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19
촉촉한촠코칩
지금은 동생분이 많이 자라셨(?) 나봐요ㅋㅋ
1 0
촉촉한촠코칩 17.07.01. 01:52
닐리맘보
20살이져..8살차이입니다ㅎ
1 0
아이스크림 17.06.30. 00:18
마음이 정화되네요ㅜ
2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21
아이스크림
맞아요ㅠㅜ
0 0
리처드 17.06.30. 00:20
아 진짜 동생도 귀엽고 오빠님도 좋은분이네요 ㅎㅎ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23
리처드
막내한테만 잘하는..ㅋㅋ
0 0
사천짜장 17.06.30. 00:26
너무 귀엽다 ! 빨리 결혼해서 빨리 귀여운 딸 갖고 싶어요~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38
사천짜장
저도 딸만 낳고 싶어요ㅋㅋ
0 0
best 뿌잉클뿌잉 17.06.30. 00:31
케이크와 쥬스 ㅋㅋㅋㅋㅋㅋ
8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0:39
뿌잉클뿌잉
케이크와 쥬스를 못먹게 해서 한이 되었더라구요ㅋㅋ
1 0
떡튀순이짱 17.06.30. 00:47
우와 기여웤ㅋㅋㅋㅋㅋㅋ작성자분도 좋은 오빠신듯 ㅎㅎ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9:07
떡튀순이짱
감사합니다ㅎㅎ
0 0
쵸코아이스크림 17.06.30. 01:45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는 한살 차이 동생있는데 친구 같아서 좋긴 한데 나이 어린 동생도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너무 보기 좋네요 :)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9:08
쵸코아이스크림
고마워요!!@
0 0
호이호의호읰 17.06.30. 02:42
제 이름도 소연이라 놀랐네옄ㅋㅋㅋ 저도 11살차이나는 동생있는데 같이 다니면 이모냐고 그래서 좀 슬픔 ㅎㅎ...ㅠㅠ
4 0
ભુભુગ 17.06.30. 08:17
호이호의호읰
위로으 추천 드립미다
0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09:13
호이호의호읰
저는 같이다니면 아빠냐고 ㅠㅠ.. 아직 결혼 안했는데
0 0
imspechul 17.06.30. 09:34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제 동생들도 한때는 이렇게 귀여웠는데...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11:55
imspechul
감사해요~~
0 0
동글이 17.06.30. 10:10
다음에 문자오면 또 올려주세요 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워요 ㅠㅠㅠㅠ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11:55
동글이
네네ㅎㅎ 감사합니다~
0 0
쵸코아이스크림 17.06.30. 13:42
닐리맘보
저도 구독할께요!! ㅋㅋㅋㅋㅋ
0 0
콩쥐팥쥐 17.06.30. 12:57
아ㅠㅠ 진짜 귀엽네요... 동생은 아니지만 예전에 할머니께서 처음 스마트폰 사셨을때 저렇게 문자 보내셨는데ㅠㅠ 동생분 귀여워요 ㅎㅎㅎ...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14:05
콩쥐팥쥐
감사합니다~ ㅎㅎ
0 0
쀼쀼삡 17.06.30. 16:28
내 덩생도 저케 귀여웠는데ㅜㅜ 중이병에 걸려버린...ㅜㅠㅠㅠㅠㅠㅠㅠㅠ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20:31
쀼쀼삡
ㅜㅠㅠㅠㅠ안타깝...
0 0
큐큥컁컁 17.06.30. 20:30
7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6.30. 20:31
큐큥컁컁
감사합니다^^
0 0
그린티라떼 17.06.30. 21:06
제여동생도 저랑 12살차인데 되게 귀여워요 ㅋㅋㅋ 공감되네요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1. 00:21
그린티라떼
저랑비슷 하시네요ㅋㅋ
0 0
best 난하잍라잍그래서미래가빛나 17.06.30. 23:45
다음에도 또 올려주세오.. 랜선언니 되고싶어오..ㅜ귀여워여ㅜㅜㅜㅜ
9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1. 00:21
난하잍라잍그래서미래가빛나
네네ㅋㅋ감사합니다ㅜㅜㅜ
0 0
쪼꼬맛딸기 17.07.01. 02:55
일곱살아가인데 맞춤법도 잘 쓰고 오빠챙기기도 잘하고 야무지네요~ㅎㅎ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1. 14:03
쪼꼬맛딸기
감사함다!!@@
0 0
행퓨 17.07.01. 19:02
나이 차이 많이나서 애교많고 챙겨주고싶은 여동생 ㅜㅜ 남자들의 로망이죠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2. 12:47
행퓨
맞아요ㅋㅋㅋㅋ다 챙겨주고 싶은
0 0
부산대국밥 17.07.01. 19:32
제 동생도 12살 차이나는데 쪼꼬만게 요새 이상한거 배워와서 인성인성 ~~ 노답노답~~ 하네요 ㅠㅠ 슬퐁 ㅠㅠ
2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2. 12:47
부산대국밥
ㅠㅜㅜ 제동생도 변하겠죠ㅠㅜ
0 0
좋은하루 17.07.01. 23:21
귀여웡 ㅠㅠㅠㅠ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17:11
좋은하루
감사해요ㅋㅋㅎ 좋은하루되시길ㅋㅋ
0 0
오전에가입 17.07.02. 00:33
귀엽다 ㅠㅠ ㅋㅋㅋ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17:11
오전에가입
감사해요~~
0 0
yiou13 17.07.02. 03:54
헐진짜완전 애기네요ㅠ 귀여워라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17:11
yiou13
완전히 애기에요ㅎㅎ 딸같음ㅎ
0 0
이타이이타이 17.07.02. 18:37
이래서 딸바보 여동생바보가 되는듯...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17:12
이타이이타이
안될수가 없는ㅜㅠ
0 0
그런거없다.... 17.07.03. 15:26
순수한 마음에 힐링된다......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17:12
그런거없다....
오늘도 갑자기 연락와서, 케이크 언제 오냐고ㅜㅠ
0 0
그것은알기싫다 17.07.03. 16:12
미친듯이 귀엽네요 ㅋㅋㅋ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17:12
그것은알기싫다
감사합니다~ㅋㅋ
0 0
귤♡ 17.07.03. 21:39
저희집 막내도 어린데 딱 이런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17:13
귤♡
어떤 느낌인지 알듯요ㅋㅋㅋㅎㅎ 여동생이에요??
0 0
귤♡ 17.07.06. 02:00
닐리맘보
네 맞아요ㅋㅋ 확실히 애기가 커버려서 슬프긴하지만요ㅋ큐ㅠㅜㅠ
0 0
best IlllIII 17.07.04. 12:59
와 집이 3층까지 있나보네
5 0
인비테이셔널 17.07.04. 17:08
귀욤 터진다 ㅠㅠ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17:14
인비테이셔널
애교가 진짜 많아여ㅋㅋ
1 0
아이스크림 17.07.04. 17:14
소연이가 기다리자나요ㅜㅜㅜㅜㅜ케이크 먹고싶다자나요 얼른 가요ㅜㅜㅠ ㅋㅋ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4. 21:54
아이스크림
이번주에 갑니당!!@@
0 0
qntkseo21 17.07.05. 17:35
너무 귀여워요 ㅋㅋ 저도 저런 여동생 있었음 좋겠네요 ㅋㅋ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5. 22:44
qntkseo21
부모님께 부탁ㅋㅋ...
0 0
뜨르르를 17.07.06. 00:30
으잉 동생분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 오빠 반응이 재밌어서 동생도 더 많이 좋아할것같아여 ㅋㅋㅋㅋ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6. 18:17
뜨르르를
감사해여ㅋㅋㄲㅋ
0 0
히웅히웅 17.07.06. 10:09
케이크와 쥬스 ㅜㅜ 기프티콘 사주고 싶을 정도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1 0
닐리맘보 글쓴이 17.07.06. 18:17
히웅히웅
마음만 받을게요ㅋㅋ감사해요!
0 0
쁌쁌 17.07.06. 23:59
아유 ㅠㅠ 애기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 제 여동생은 이제 중학교들어가더니 아주 사춘기가....☆
1 0
상급피돌이 17.07.07. 01:56
끼야악
1 0
byeol93 17.07.27. 22:41
오빠메롱이라니 진짜 귀엽네요 ㅠㅠ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