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수강취소관련 문의드립니다.
흩날리는벚꽃한잎
- 2017.07.02. 23:17
- 911
계절학기 수강취소는했는데 미승인이라고뜨는데 원래그런건가요? 과사에 전화해서 승인처리해달라고 해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절학기 수강취소는했는데 미승인이라고뜨는데 원래그런건가요? 과사에 전화해서 승인처리해달라고 해야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