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영화관 알바 해보신분
master88
- 2017.07.17. 13:41
- 2186
어떤가요 괜찮나요?
학기중에도 할만한가요?
학기중에도 할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아기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기곰
그냥 방학때 너무 심심해서 쫌 재밋는알바 없을까하다가 영화관알바를 해볼까하는데..업무강도는 어떤편인가요?
시간조정은 유동적인가요? 과외도 몇개하는중이라 종종 시간이 겹치면 쫌 힘들것같아서요 ㅠ
사람들 만나기는 좋은가요? 다같이 화목한 분위기면 좋을것같아서요 ㅎㅎ
시간조정은 유동적인가요? 과외도 몇개하는중이라 종종 시간이 겹치면 쫌 힘들것같아서요 ㅠ
사람들 만나기는 좋은가요? 다같이 화목한 분위기면 좋을것같아서요 ㅎㅎ
0
0
master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ster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ster88
그런 목적이면 영화관 알바만한게 없어요 부산에선ㅎㅎ
사람 사귀기 매우 좋고 분위기 좋아요
업무강도는 괜찮은데
시간을 너무잡아먹어요.
최소 주4일 일 6시간은 해야되서
학기중에 사실상 못 한다고 봐야되요ㅜ
사람 사귀기 매우 좋고 분위기 좋아요
업무강도는 괜찮은데
시간을 너무잡아먹어요.
최소 주4일 일 6시간은 해야되서
학기중에 사실상 못 한다고 봐야되요ㅜ
0
0
아기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기곰
면접볼때는 계속한다고 하고 나중에 개강하면 그만둬도 될까요?
혹시 돈을 제대로 못받는다거나 하는일이있으면 어쩌죠 ㅠ
혹시 돈을 제대로 못받는다거나 하는일이있으면 어쩌죠 ㅠ
0
0
master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ster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ster88
대기업이라 돈 문제는 전혀 걱정할 필요 없어요.
4대보험 필수에, 주휴수당, 야간수당, 야간택시비까지
철저하게 지급됩니다.
개강하고 그만둬도 되는데
이미 지금 구하고 일처리 빨리해봐야
한달 하고 그만둬야할텐데 그건 비추예요ㅜ
차라리 담학기 종강전부터 면접보고
종강직후 일 시작하면 3달은 할 수 있어요 ㅎㅎ
4대보험 필수에, 주휴수당, 야간수당, 야간택시비까지
철저하게 지급됩니다.
개강하고 그만둬도 되는데
이미 지금 구하고 일처리 빨리해봐야
한달 하고 그만둬야할텐데 그건 비추예요ㅜ
차라리 담학기 종강전부터 면접보고
종강직후 일 시작하면 3달은 할 수 있어요 ㅎㅎ
0
0
아기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ster88
그리고 한달하고 그만둘거면
입사하고 이주 뒤 퇴사 이야기 꺼내야 할텐데
좀 껄끄러울거예요
입사하고 이주 뒤 퇴사 이야기 꺼내야 할텐데
좀 껄끄러울거예요
0
0
아기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기곰
감사합니다 ^^
0
0
master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ster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궁금하신거 다 물어봐요!
학기중에 안 할만합니다.
학벌 언급하기 좀 그렇지만
학기중에 하는 부경대이상 드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