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북문 원룸골목쪽에 비둘기때문에 더러워죽겠어요..
qzxcweg12
- 2017.07.17. 22:47
- 1792
ㅣ
권한이 없습니다.
아 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 보고 집 돌아서 갔어요ㅠㅠㅠㅠ둘기 극혐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저렇게 모여있나 싶었는데 음식물이 바닥에 막 있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후즈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즈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가 자주 오길 비는게..
0
0
dasnmklq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asnmklq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거 쓰레기 투기 신고하면 되지 않나요??
0
0
풀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풀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냥이한테 먹이주는건 괜찮은데 비둘기한테 먹이주는건 왜 안되나요??
0
4
메타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타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타콘
이 글 어디에 길냥이한테 먹이주는건 괜찮다는 내용이 들어있나요
0
0
그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타콘
걍 먹이를 주는게 아니라 창밖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던진다는게 문제잖아요
0
0
룰루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룰루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타콘
본격 논점 흐리기ㅋㅋ논리도 없고 그저 유치하고~~
0
0
물ㄹ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ㄹ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