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윤재성영어 경선식영어
방구쟁이뿡뿡이
- 2017.07.18. 12:55
- 654
영어 리얼리로 못해서
수능영어 5등급맞았는데
수리논술되서 부산대왔습니다
토익도 좋지만 수업을 영어로진행하는데 알아들을수가없더군여ㅜㅠ
그래서 토익다니면서 리스닝 독해공부 좀하고 가장 중요한 듣기랑 영어단어에 집중하려는데...
윤재성영어?랑 경선식영어?
그거 온라인강의 듣는거 도움많이될까요?
돈은 제가 내야해서...
윤재성영어(듣기)랑 경선식영어(영단어) 수강평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영어단어는 외워라 듣기는 계속들어라는 말은 귀가 닳도록 들었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발 그답변만큼은 피해주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윤재성영어는 720만원내고 1년 수강하고 왔습니다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