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신입생 희망과목담기
ㅂㅌㅈㄱ
- 2017.07.19. 12:42
- 1140
1학기 때는 신입생은 희망과목담기 대상자에서 제외됐었는데 2학기 때는 가능한가요?
학생지원시스템에는 아직 1학기 때 내용으로만 나와있어서 알아볼 수가 없네요..
그리고 희망과목담기해놓으면 수강신청 때 각 강의당 신청하기 버튼만 누르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