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하려고하는데 wonn3546 2017.07.19. 15:05 951 2 부전공 하려는 과에서 저희 과에서 뭐 하라는데 저희과 과사 그냥 찾아가면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날아올라 17.07.19. 15:13 부전공신청서 뽑아서 도장받으러 가시면됩니다 0 0 날아올라 댓글 내용 복사 부전공신청서 뽑아서 도장받으러 가시면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아올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wonn3546 글쓴이 17.07.19. 16:20 감사합니다 0 0 wonn3546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wonn354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