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체역학 해보신분?
비회원
- 2011.08.02. 12:43
- 2345
고체 재수강 해야되는데
고체 선수과목이라서
겨울방학 전에 끝내야되는데
2학기 때 하는게 좋을까요? 겨울계절학기가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체 재수강 해야되는데
고체 선수과목이라서
겨울방학 전에 끝내야되는데
2학기 때 하는게 좋을까요? 겨울계절학기가 좋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규학기에 하는걸 추천, 계절에 할려면 다른거 하지말고 고체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