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알바구하다보니
master88
- 2017.07.20. 17:48
- 2100
알바천국 알바몬 찾다보니 남녀차별이 느껴져요
특히 서비스직은 여자만 뽑는곳이 너무많네요 ㅠ
카페 서빙 편의점, 하고싶은 곳은 들어가보면 조건에 다 여성 이라고 되있어요 에휴
특히 서비스직은 여자만 뽑는곳이 너무많네요 ㅠ
카페 서빙 편의점, 하고싶은 곳은 들어가보면 조건에 다 여성 이라고 되있어요 에휴
권한이 없습니다.
과외도 마찬가지...
0
0
YounB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unB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ounBin
맞아요! 그래서 과외도 지인소개로만 해요
그나마 건너서라도 아는사이면 학부모들이 덜 꺼려하시더라구요.
그나마 건너서라도 아는사이면 학부모들이 덜 꺼려하시더라구요.
0
1
master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ster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해보세요,,, 남성우대 받을수있음
3
3
니꼬니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꼬니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꼬니코니
당장은 알바자리가 필요해서요..^^
0
1
master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ster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알바하는 곳 지금 남자뽑아요!! 쪽지주시면 자세히 가르쳐드릴게요 음식점알바인데 전혀 안힘들어요!!!!!! 고깃집 술집은 아닙니다!
0
0
빠라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라라라
우와 맘씨 예쁘시네요 ㅎㅎ
0
0
top-ti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op-ti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은 다른 경우네요... 저는 다들 남성 선호하던데 ㅠㅠㅠ
0
0
힣히핳헤히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힣히핳헤히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