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소득분위 9분위 나오면 국장 다 짤리나요??
개추크레용
- 2017.07.21. 20:48
- 3820
작년에 8분위 나와서 1유형 2유형 학업지원 뭐 그런거 합쳐서 130만원 받았는데 이번에 9분위 나오면 다 짤리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날아랏으아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아랏으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만 좋으면 학업지원이랑 국장2유형, 성적우수장학금 등은 나올 걸요???
0
0
몰라몰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라몰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국장을 받은 적이 없음
0
0
아나아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9분위인데 학점3.5인데 전액주던데욧?
0
2
끼얏호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끼얏호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받은적이없어요...
0
0
리뒤뀰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뒤뀰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이 디게 높을때는 지역인재라고 해서
전액 받긴 했어요...
3.6받을땐 그냥 탈락....